본문 바로가기

일본광고/건축

어른의 꿈은, 형태로 만들자. 「オトナの夢は、カタチにしよう。」




자신만의 주거공간을 만들고 싶어하는 고객이 증가하고있다. 주거공간 리폼의 가능성을 좀더 전달하고 싶다. 그런 생각을 넣은 `어른의 꿈은, 형태로 만들자.` 캐치프레이즈로, 고객 살림의 꿈을 현실로 응원하는 `Panasonic 리폼`의 매력을 전달하고 있다. 


映画のようなキチンに。

これからのことをやっぱり考えると、もう、この歳ですから。

雰囲気をもっと大事に、

いや、でも機能的に。

お互いのイメージがね、

なかなか一致しないんだよね。

わがままでした。


そのわがままは素敵なオトナのこだわりだと思います。

私たち、コンシェルジェは

その期待に応えられるよう、せいいっぱいお手伝いいたします。

いろいろな空間、作ることが出来ます。

リフォームはパナソニック。

영화같은 부엌으로.

앞으로의 일을 역시 생각하면, 벌써, 이정도 나이이기 때문에.

분위기를 더 중요하게,

아니, 하지만 기능적으로.

서로 이미지가 있잖아요,

좀처럼 일치되지 않네요.

제멋대로였어요.


그  제멋대로가 멋진 어른의 자신만의 색깔이라고 생각합니다.

우리들 서비스 담당자는,

그 순간에 답변이 되도록, 최선을 다해 도와드리겠습니다.

여러 공간을 만드는것이 가능합니다.

리폼은 파나소닉.






大勢で、ワイワイやってたい方なんですね。

オトナのたまには、みたいな。

家事、

料理がわりと好きなんですよ。

できれば、家でやりたいなっていう。

人が来る時だけ、壁を突破って、

どんと広くして、

ないんですよね、それはね。

まぁ、希望なんですけれども。

あ、あるんですね、これ。

動く壁。

びっくり。

リフォームはパナソニック。

여럿이서, 시끌벅쩍하게 하고싶어하는 주의인데요.

어른의 가끔은, 처럼.

가사,

요리는 비교적 좋아합니다.

가능한 집에서 하고싶은,

사람들이 올때만 벽을 뚫어,

확 넓혀,

없지요, 그런건요.

뭐, 희망사항이지만요.

아. 있네요. 이거.

움직이는 벽.

놀랬다.

리폼은 파나소닉. 



사이트 : http://sumai.panasonic.jp/sumai_create/otona_yum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