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본광고/미용

KATE AlmondEye


카네보우 화장품은 화장을 즐기는 방법이나 트렌드를 선전해오고있다.

쿠로키 메이사(黒木メイサ)를 기용한 KATE의 새로운 CM 「각성, 아몬드 아이」가 2016년 2월 1일부터 온에어 되었다.
원래 눈매가 인상적인 쿠로키 메이사가 지금까지와는 다른 분위기로 등장하는 장면에 주목된다.
「아몬드 아이」화장품은 눈의 양쪽 끝을 뾰족하게 만드는 것으로, 입체적인 눈매를 연출해 섹시함을 더 할수있게 된다.

KATE 이미지 모텔 쿠로키 메이사의 코멘트
이번 현장에서는 `각성`을 항상 의식하고 촬영에 임했습니다. 눈가의 메이크업이라는 약간의 일로 인상이 바뀐다고 생각합니다. 이번 촬영에서도 그것을 몹시 느꼈습니다.
`아몬드 아이`메이크업은 쌍꺼풀이 없는 분이나 쌍꺼풀이 있는 분도 도전 할 수있는 화장품이라고 생각하기 때문에, 꼭 여러 분께서 사용해 보시길 바람니다.

CM의 컨셉
봄 컬렉션에 맞추어 「아름다움의 각성을 주제로 촬영하였습니다. 지금까지 검은 색을 바탕으로 한 요염한 밤의 이미지에서 CM을 제작하고 있었습니다만, 이번은 아침 햇살을 느끼는거 같은 이미지로 촬영 하고 CM중 아몬드 꽃이 피는 인상적인 컷을 삽입함으로써 `아름다움의 각성`을 표현하고 있습니다.」

8종으로 1,400엔(세금별도)

배우가 이뻐서 그런지 화장품이 좋아보이네요.
12초에서 약 1.5초동안 음소거다.
그리고 14초에서 케이트.
소리가 끊기면서 꽃이 피는 장면, 거기서 쿠로키 배우로 화면이 전환되는 부분이 뭔가 어색한 느낌이다.
아마 꽃이 피는 장면으로 그동안 티비를 광고하는 장면에서 많이 쓰였기 때문에 내가 받아 들일때 어색함이 생기는게 아닌가 싶다.
아마, 이 장면을 표현할때 제작자들 엄청 엄청 고민하고 고쳤을거라 예상된다.

나레이션 :
両最後の強調で 양쪽 끝의 강조로
ワイドに際立つ目元 와일드하게 눈에 띄는 눈매
覚醒、アーモンドアイ 각성, 아몬드 아이
フォルミングエッジアイズ誕生 포루밍그 엣지(가장자리) 아이즈 탄생

카피 & 나레이션
NO MORE RULES
KAT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