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본광고/맥도날드

맥도날드 「삼각 딸기초코파이 입술」편 30초


この冬、唇を奪われました。

て言うか、ついてるよ。

ここ、口。

うん、?

ついてるよ。

え、?

好き。


ファーストキスの味がする。

三角イチゴチョコパイ。

이번 겨울, 입술을 뺏껴버렸습니다.

음, 붙어있어.

여기, 입술.

응?

붙어있어.

에?

좋아.


첫 키스의 맛이 난다.

삼각 딸기초코파이.



일본 맥도날드에서 새로운 메뉴로 삼각 딸기초코파이를 소개하는 광고를 온에어 하였습니다.

1월 25일 부터 발매

새로운 한해가 시작하는 겨울은 좋아하는 사람과 함께 강가에 서 있는 것만으로도 두근거리는데요. 거기에 새로나온 신 메뉴, 딸기초코파이.

2007년 2월 부터 판매하고 있는 맥도날드의 '삼각 초코파이'는 남자가 연상되고, 

새로나온 '삼각 딸기초코파이'는 귀여운 타이라 유나(平祐奈)가 연상됩니다.

처음 바삭 거리는 음식 소리는 어느 광고에서나 듣는 식상한 장면이지만, 마지막 부분에 일본이 잘 쓰는 배경음악과 배우의 대사가 절묘하게 연결되면서, 시청자 기분을 좋게 만듭니다. 

기분 좋게 만드는 30초


기획 : TBWA/HAKUHODO + TYO

http://www.mcdonalds.co.j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