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본 物/집 & 숙소

일본에서 집(숙소) 구하기



http://www.chintai.net/sizuoka/


CHINTAI: 일본 부동산 사이트입니다. 


일본 부동산 사이트는 장기간 체류(2년이상)시 이용하시면 됩니다. ❊보증인(일본인)이 있어야 계약 해 줄겁니다.






http://suumo.jp/chintai/shizuoka/


SUUMO: 일본 부동산 사이트입니다.







http://www.homes.co.jp/chintai/tokyo/


HOME'S: 일본 부동산 사이트입니다.






https://www.oakhouse.jp/


오크하우스: 쉐어하우스입니다. 다양한 나라에서 이용합니다. 그 중 일본인 비율도 높습니다.






http://www.sakura-house.com/kr


사쿠라하우스: 한국 사람들한테 가장 유명한 쉐어하우스입니다. 오크하우스에 비해 평균적으로 가격이 비싸지만, 주요 도시에 주로 위치해 있습니다.




http://gghouse.co.jp/ko/


깨끗한 건물, 합리적인 가격이 돋보이는 쉐어하우스. 2016년 오픈 후 계속 성장하고 있는, 눈여겨 볼만한 사이트입니다.

2017년 현재 도쿄에만 건물을 가지고 있습니다. 






http://www.guesthousebank.com/


게스트하우스북





http://www.freshroom.jp/v2/pc/


FRESHROOM





http://kr.leopalace21.com/


레오팔레스21: 가격이 조금 비싸지만, 조용한 걸 좋아하는 분한테 추천합니다. 안에 가구 등 다 있으니, 몸만 들어가시면 됩니다.




http://cafe.daum.net/japantokyo?t__nil_loginbox=cafe_list&nil_id=2


동유모 카페 : 낯선 일본에 대한 정보를 위한 한국인 카페입니다. 중고부터 룸메이트 등 각종 필요한 정보를 찾아볼 수 있습니다. 






http://www.toyoko-inn.com/


토요코인호텔: 가족, 연인, 출장 등 단기간 깔끔하게 저렴한 가격으로 머물기 좋은 호텔입니다. 한국에도 많이 있는 호텔로, 어느 곳을 가나 구조가 똑같아 마음 편히 이용하기 좋습니다. 회원가입하면 가격이 더 싸지니 꼭 회원가입하세요.(직원이 그렇게 추천 할 겁니다.) 성수기에는 예약하고 가는게 좋습니다. 인기가 많아 방이 없는 경우가 많습니다.


http://www.toyoko-inn.kr/index.html: 한국어 페이지





단기 어학 연수나 여행자들은 「쉐어하우스나」 「레오팔레스」를 이용하시면 되고, 장기 유학자나 이민자는 일본 부동산을 이용하시면 됩니다. 또, 가족끼리 여행은 저렴하면서 깔끔한 토요코인호텔을 추천합니다. 

일본 부동산은  「CHINTAI」, 「SUUMO」, 「HOME'S」에서 찾으시면 됩니다. 위치 및 가격을 잘 비교해 최선의 장소를 선택하세요. 일본 현지에 계시면 미리 집을 둘러 볼 수도 있으니 집 선택전에 꼭 둘러 보시는 걸 추천합니다. 대부분 홈페이지에 올라온 사진과 비슷하지만, 쉐어하우스의 경우 아주 가끔 화장실이 너무 더러운 곳도 있으니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