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담도예

버드인벨소개/영상|2016.03.31 09:50



청담도예




'버드인벨소개 > 영상' 카테고리의 다른 글

2016.04.08~04.11 from bangkok  (0) 2016.04.12
2016. 04.04 ~ 04.07 from Bangkok  (0) 2016.04.07
청담도예  (0) 2016.03.31

댓글(0)

Music PV 하나마루키의 노래「ハナマルキの歌」

일본광고/요리재료|2016.03.30 00:38




스핀오프 작품인 Music PV "하나마루키의 노래"가 WEB 동영상으로서 화제를 불러일으켜, TV-CM에 그치지 않고 광범위하게 확산되고있다.

Facebook ・ instagram, 등 SNS를 이용한 CM 확산


처음 보는 사람이라면 한번 끝까지 보게 만드는 힘이 있는 광고네요.



대사 )

みなさん、今日は本当にありがとうございます。

여러분, 오늘은 정말 감사합니다.


最後の曲になりました。

마지막 노래가 되겠습니다.


聞いてくだし。

들어주세요.


ハナマルキの歌。

하나마루키의 노래



노래)

おみそならハナマルキ

`된장스프`라고 하면 하나마루키 


素直になれない

차분해 질수없다


おみそならハナマルキ

`된장스프`라고 하면 하나마루키 


あなたのことが

당신이


おみそならハナマルキ

`된장스프`라고 하면 하나마루키 


ほんとうはは大好き

정말로 좋아


おみそならハナマルキ

`된장스프`라고 하면 하나마루키 


今日も作るわ

오늘도 만들겠어


おみそならハナマルキ

`된장스프`라고 하면 하나마루키 


美味しいみそしる

맛있는 된장스프


あの国立循環器病研究センターが

그 국립순환기병 연구센터가


認めた

인정한


減塩なのにうまいね(MISO)

염분을 줄였는데 맛있네.


減塩なのにうまいね(MISO)

염분을 줄였는데 맛있네.


減塩なのにうまいね(MISO)

염분을 줄였는데 맛있네.


減塩なのにうまい~(MISO)

염분을 줄였는데 맛있다.


減塩なのにうまいね(MISO)

염분을 줄였는데 맛있네.


減塩なのにうまいね(MISO)

염분을 줄였는데 맛있네.


減塩なのにうまいね(MISO)

염분을 줄였는데 맛있네.


減塩なのにうまい~(MISO)

염분을 줄였는데 맛있다.


おみそならハナマルキ(MISO)

`된장스프`라고 하면 하나마루키 



카피)

ハナマルキ

하나마루키


かるしお認定シリーズ

카루시오 인정 시리즈


30%減塩

30% 감염


当社従来商品い比べ、塩分量が30%減になります

지금까지의 당사 상품과 비교했을때, 염분양이 30% 줄었습니다


하나마루키 사이트


댓글(0)

사진보정 2016.03.28.1

버드인벨소개/사진|2016.03.28 00:39



(Canon EOS 40d + 18-55mm)

'버드인벨소개 > 사진' 카테고리의 다른 글

2016 사진 보정 그릇  (0) 2016.04.25
2016 사진 보정 사진  (0) 2016.04.25
사진보정 2016.03.28.1  (0) 2016.03.28
사진 보정 2016.03.27.1  (0) 2016.03.27
사진 보정 2016.03.26.4  (0) 2016.03.26
사진 보정 2016.03.26.3  (0) 2016.03.26

댓글(0)

사진 보정 2016.03.27.1

버드인벨소개/사진|2016.03.27 10:40



(Canon EOD 40d + 18-55mm)


도자기 컵

'버드인벨소개 > 사진' 카테고리의 다른 글

2016 사진 보정 사진  (0) 2016.04.25
사진보정 2016.03.28.1  (0) 2016.03.28
사진 보정 2016.03.27.1  (0) 2016.03.27
사진 보정 2016.03.26.4  (0) 2016.03.26
사진 보정 2016.03.26.3  (0) 2016.03.26
사진 보정 2016.03.26.2  (0) 2016.03.26

댓글(0)

사진 보정 2016.03.26.4

버드인벨소개/사진|2016.03.26 13:31



(Canon EOS 40d + 18-55mm)


도자기 컵 사진 보정

'버드인벨소개 > 사진' 카테고리의 다른 글

사진보정 2016.03.28.1  (0) 2016.03.28
사진 보정 2016.03.27.1  (0) 2016.03.27
사진 보정 2016.03.26.4  (0) 2016.03.26
사진 보정 2016.03.26.3  (0) 2016.03.26
사진 보정 2016.03.26.2  (0) 2016.03.26
사진 보정 2016.03.26.1  (0) 2016.03.26

댓글(0)

사진 보정 2016.03.26.3

버드인벨소개/사진|2016.03.26 11:28



(Canon EOS 40d + 18-55mm)


도자기 컵 사진 보정

'버드인벨소개 > 사진' 카테고리의 다른 글

사진보정 2016.03.28.1  (0) 2016.03.28
사진 보정 2016.03.27.1  (0) 2016.03.27
사진 보정 2016.03.26.4  (0) 2016.03.26
사진 보정 2016.03.26.3  (0) 2016.03.26
사진 보정 2016.03.26.2  (0) 2016.03.26
사진 보정 2016.03.26.1  (0) 2016.03.26

댓글(0)

사진 보정 2016.03.26.2

버드인벨소개/사진|2016.03.26 11:24



(Canon EOS 40d + 18-55mm)


도자기 그릇 사진 보정

'버드인벨소개 > 사진' 카테고리의 다른 글

사진보정 2016.03.28.1  (0) 2016.03.28
사진 보정 2016.03.27.1  (0) 2016.03.27
사진 보정 2016.03.26.4  (0) 2016.03.26
사진 보정 2016.03.26.3  (0) 2016.03.26
사진 보정 2016.03.26.2  (0) 2016.03.26
사진 보정 2016.03.26.1  (0) 2016.03.26

댓글(0)

사진 보정 2016.03.26.1

버드인벨소개/사진|2016.03.26 11:20



(Canon EOS 40D + 18-55mm)


도자기 그릇 사진 보정

'버드인벨소개 > 사진' 카테고리의 다른 글

사진보정 2016.03.28.1  (0) 2016.03.28
사진 보정 2016.03.27.1  (0) 2016.03.27
사진 보정 2016.03.26.4  (0) 2016.03.26
사진 보정 2016.03.26.3  (0) 2016.03.26
사진 보정 2016.03.26.2  (0) 2016.03.26
사진 보정 2016.03.26.1  (0) 2016.03.26

댓글(0)

「다나카 잇코」와 「미야케 이세이」의 새로운 시리즈! 「田中一光とISSEY MIYAKE」

일본 物/패션|2016.03.24 08:32

일본 디자인계에 큰 영향을 주고 2002년에 급성신부전으로 향년 71세에 타계한 「다나카 잇코」씨.

쇼와를 대표하는 그래픽 디자이너 중 한명으로 모모야마 시대부터 시작된 림파(琳派)의 영향을 받은 작품이 특징입니다.
광고 산업과 그래픽 디자인 관계에 있는 사람들에게는 알려진 존재입니다.

그런 「다나카 잇코」씨의 작품을 모티브로한 시리즈를 「미야케 이세이」가 스타트하였습니다. 그 시리즈는 「IKKO TANAKA ISSEY MIYAKE」.
시리즈 제 1탄은 다나카씨가 다룬 Nihon Buyo(1981년), 샤라쿠 이백년(1995년), 굵은 기호의 변화(1992년)의 3작품이 선택되었습니다.


Nihon Buy(1981년)


写楽二百年 (1995년)


太い記号のバリエーション(1992년)


「다나카」씨와 「미야케 이세이」씨는 1960년대에 만나 깊은 교류를 계속하고 있던 사이였고, 그 일에대한 존경과 함께 많은 자극을 준 것에 대한 감사가 이번 시리즈를 낳은 계기가 되었습니다.

이번 시리즈를 제작함에 있어서는 현존하는 오리지널 작품과 마주하고, 크기, 색채를 충실히 재현하는 한편, 단순히 작품을 도안으로 취급하는 것이 아니라, 착용하고 입체가 될 「다나카」 작품의 매력 증폭 및 풋풋한 에너지를 가진 의복을 목표로 한 것입니다.



「다나카」씨의 디자인을 과감하게 패션에 통합한 시리즈 「IKKO TANAKA ISSEY MIYAKE」에서는 앞으로 코트, 원피스, 가방, 신발 등 다양한 패션 아이템으로 전개되어 갑니다.

자세한 내용은 IKKO TANAKA ISSEY MIYAKE의 스페셜 사이트에서 체크해주세요.

댓글(0)

반호텐 초콜릿 CM 부부의 비밀 「記憶」篇

일본광고/초콜릿|2016.03.24 01:39

2014년 「하나코와 안」에서 부부역을 맡았던 「나카마 유키에」와 「코타로 요시다」가 CM에 주인공으로 등장한다.

「하나코와 안」은 2014년 아침 연속 드라마로, 드라마 속에 나온 학교 [東洋英和]토우요우에이와 초등학교의 수험 배율이 급격이 증가 할 정도로 큰 인기 드라마였다.
“반호텐 초콜릿은 반호텐 코코아를 사용한 성인용의 본격파 초콜릿. 그 맛의 깊이를 전달하기 위해, CM에는 깊이 있는 성인의 이야기를 그리고 있습니다.”라고 CM를 기획한 덴츠의 다나카 마키씨가 말하였다.성인 부부라고 하면 이 두 사람이기때문에 나카마씨와 요시다씨한테 출연을 부탁했습니다.

그리고, 이 이야기를 보다 깊이 있게 맛 볼수 있도록, 60초 WEB 무비 「반부부의 비밀」을 2개의 타입으로 제작.
CM로 암시시킨 각각의 비밀이 밝혀진다.

대사 :

나카마)
じゃん 짠.

코타로)
バンホーテン 반호텐
これは、 이것은
幼い日の甘い秘密 어릴적 달콤한 비밀

나카마)
こ、これは。 이, 이것은
バンホーテン 반호텐

나레이션 :
が チョコレットに 가 초콜릿으로
バンホーテンチョコレット 반호텐 초콜릿

카피 :
伴夫婦の秘密 반부부의 비밀
WEBドラマ公開中!
おいしさと健康

나레이션 :
グリコ 구리코

<夫の疑念>編 <남편의 의심>편

나레이션 :
これは立身出世した、夫と 이것은 입신양명한 남편과
若け妻、伴夫婦の愛の物語である 어린 부인, 반부부의 사랑 이야기이다.

카피 :
伴夫婦の秘密 반부부의 비밀
<夫の疑念> 남편의 의심

대사 :
코타로)
私は知っている 나는 알고있다.
妻の心の中にいつも誰かがいること 부인의 마음속에는 언제나 누군가가 있다는 것.
もし、あの男と 혹시, 저 남자랑?
それとも、あの男 아니면, 저 남자?
いや、!まさか!あいつと! 아니,! 설마! 저녀석이랑!?
あ、まさか!まさか! 아, 설마! 설마!

나레이션 :
強い疑念と嫉妬心苛まれる夫。 강한 의심과 질투심에 시달리는 남편.
妻の心の中に居る男が誰なのか、 부인의 마음속에 있는 남자가 누구인지,
バンホーテンチョコレットだけが知っている。 반호텐 초콜릿만이 알고있다.

카피 :

つづく 계속

<妻の記憶>編 <부인의 기억>편

나레이션 :
これは大富豪になった男と 이것은 대부호가 된 남자와
若け妻、伴夫婦の愛の物語である 어린 부인, 반부부의 사랑 이야기이다.

카피 :
伴夫婦の秘密 반부부의 비밀
<夫の疑念> 남편의 의심

대사 :
나카마)
夫はきっと気づいていない 남편은 분면 눈치채지 못했어
私の心の中に決して色あせないあの日の記憶があることを 나의 기억속에 결코 바래지 않는 기억이 있는 것을

코타로)
派手にやりましたね。 심하게 넘어졌군요.
大丈夫ですか。 괜찮아요?

나카마)
はい。 네.

코타로)
オランダ語の本じゃん。 네덜란드어 책이잖아.

코타로&네덜란드어&카피)
「真実の愛」 진신의 사랑
「いい本だ。」좋은 책이다.

코타로)
よーし、出来た。 오케이, 다됐다.

나카마&네덜란드어&카피)
ありがとうございます。 고맙습니다.

코타로)
どういたしまして。 별말씀을.

나카마)
あなた。 당신.

코타로)
おまえ。 너.

나카마)
あなた、いらっしたの。 당신, 계셨어어요?

나레이션 :
愛は呪縛、それとも絆。 사랑은속박? 그게아니면 인연?

코타로&네덜란드어&카피)
ありがとう。 고마워.

나카마&네덜란드어&카피)
どうぞ。 여기요.

나레이션 :
バンホーテンチョコレットが幸せの記憶へと今日も誘うのであった。반호텐초콜릿이 행복의 기억으로 오늘도 유혹하는 것이였다.

카피 :
おわり 끝

사이트 : http://www.glico.co.jp/vanhoutenchoco/15_movie1.html


'일본광고 > 초콜릿' 카테고리의 다른 글

반호텐 초콜릿 CM 부부의 비밀 「記憶」篇  (0) 2016.03.24

댓글(0)

댄스 콘테스트[겨울]편 冬篇

일본광고/콘테스트|2016.03.24 01:21



●응모 페이지 URL

http://www.eheya.net/dance-contest/ (PC)
http://sp.eheya.net/m/s/dance-contest/index.html (스마트폰)
●응모기간
2015년12월28일(월)~2016년3월31일(목)
●응모방법
좋은 방 인터넷의 신CM「좋은 방 신 희극」에 맞춰, 댄스 동영상을 촬영.
댄스 동영상을 유튜브에 업로드, 그 URL을 가지고 응모 홈에서 응모.
●응모부문
<완 카피 부문>CM영상의 댄스와 같은 안무로 춤추기、누가 더 완벽하게 추는지 겨룸
<창작부문>CM악곡에 맞춰、창작한 안무로 춤추기.
●상품
<완 카피 부문>
우수상(1조):G‐SHOCK G’MIX GBA‐400‐1AJF 3명 분
좋은 방 인터넷 상(いい部屋ネット賞)(1조):요네자와 소 등심 스테이크 160g×3매
사쿠라이 히나코씨 상(1조):봄의 과일 와인、
시즈오카산 머스크멜론(1알)、멕시코 망고(3개)、
골든 키위(3개)、온실 밀감1.2kg


'일본광고 > 콘테스트' 카테고리의 다른 글

댄스 콘테스트[겨울]편 冬篇  (0) 2016.03.24

댓글(0)

자면서 아름다운 다리를 만들다. 「寝ながら フルレッグ」篇

일본광고/미용|2016.03.24 01:19



2016년 2월 1일 세계 100여 개국에서 사랑 받는 foot & leg care 상품의 전문 브랜드 「Dr. Scholl」 메디큣토(メディキュット)의 「자면서」시리즈에서 「자면서 메디큣토 풀 다리」(寝ながらメディキュット フルレッグ)를 전국에서 신 발매를 하였습니다.


카피 :

ドクター・ショール

대사 :
나나오)
履けた? 신었어?

太ももがぱつんぱつん。 허벅지가 빵빵

知ってる? 알아?

寝ながら太ももケアは 자면서 허벅지 케어는
履くだけで、キュキュット 신는걸로만 쫙
太ももまで最大10%引き締め 허벅지까지 최대 10% 조름

お休み。 잘자.

카피 & 나레이션 :
Meli QttO

댓글(0)

소프트 뱅크 「멋진 와이 모바일」 편_키라타니 미레이 「素晴らしいワイモバイル」篇

일본광고/통신사|2016.03.24 01:17



소프트 뱅크 주식회사 (소재지 : 도쿄도 미나토 구 히가시 신바시 1-9-1 대표이사 겸 CEO 미야우치 켄`宮内謙`)는 2월 13일(토)부터 Y!mobile의 새로운 CM `대단한 와이 모바일`「素晴らしいワイモバイル」편, `와이 모바일 학생할인`「ワイモバイル学割」편을 전국 온에어 하였습니다.

주인공을 맡는 키라타니 미레이(桐谷美玲)가 후테냥(ふてニャン)과 아바레루 키미(あばれる君)와 함께, 영맨의 멜로디에 맞추어 노래와 춤을 추며 매달 2,980엔의 요금 플랜과 매달 1,980엔 학생 할인 플랜을 소개합니다.

영상을 보시면, 광고 촬영 현장 영상 또한 볼 수 있어, 어떻게 제작 되었는지 보는 재미가 있습니다.

노래 :
ニャンニャン。 냥냥.(고양이 울음소리)
さ、始めよう。 자, 시작합세.
オールドマン。 올드맨.
今、飛び出そうぜ。 지금, 뛰어나가자.
セラリーマン。 셀러리맨.
もう、悩むことはないだろう。 더이상, 고민할거 없잖아.
素晴らしい。 대단하다.
Y!mobile
Y, Y, Y, Y
Y!mobile
コミコミで、 코미코미로 (세금+기계값+정액제)
コミコミで、 코미코미로 (세금+기계값+정액제)
お金など、気にしないで。 돈 같은건, 신경쓰지마.
君も、さ、のってよ。 너도, 자, 가입해.

나레이션 :
全部、コミコミ、ニャンキュッパ 전부, 코미코미, 냥(2) 큐(9) 파(8)

카피 :
コミコミでスマホ持てよ! 코미코미로 스마트폰 가져!
月々2,980円/2年間 다달이 2,980엔 / 2년간
スマホ本体+通話定額+パゲット定額 스마트폰 본체 + 통화 정액 + 팩키지 정액

スマホプランS 指定機種にのりかえで割引適用時(税抜) 스마트폰 플랜 S 지정 기종으로 바꿀시에 세일 적용 (세금빼고)
通話は利用上限あり 詳しくはWEB・店頭へ  통화는 이용상 제한있음. 자세한건 웹이나 점포로

Y!mobile 홈페이지

댓글(0)

마이나비 전직 「결의하다」 편 & 「자신」 편 【マイナビ転職】決意する篇 & 【マイナビ転職】自分篇



`마이나비 전직`은 전회에 이어 이미지 캐릭터를 맡은 여배우 이시하라 사토미(石原さとみ) (29세) 출연의 두가지 새로운 TVCM (결의 펴 / 자신 편)을 2016년 1월 15일 부터 전국에서 방송을 개시 하였습니다.

‘진심,이니까'(本気、だから。)를 컨셉으로 확실한 결의를 가슴에 담고, 다음 단계를 위해 한발 내딛는 비즈니스맨을 이시하라 사토미가 연기합니다.
스스로 생각하고 행동하는 이시하라의 진지한 표정과 말에서 전직을 생각하는 사람, 도전하는 소중함을 알려주는 내용으로 되어 있습니다.
곡은 펑키 카토의 신작 신곡 ‘어중간한 스타’『中途半端なスター』.
연출은 `舟を編む`, `川の底からこんにちは`등 수많은 히트작으로 알려진 영화 감독 이시이 유야(石井裕也)가 맡았습니다.

간결하고 가슴 뜨거워지는 CM으로 보면 힘이 생깁니다.


대사 :
이시하라)
転職って自分との勝負なのかもしれない。 전직이라는건 자신과의 승부일지도 모른다.
どう進むかは私が決めるんだ。 어떻게 앞으로 나갈지는 내가 결정한다.

대사 & 카피 :
本気、だから。 진심, 이니까.

나레이션 & 카피 :
使いたいサイト No.1 사용하고 싶은 사이트 넘버 1
マイナビ転職 마이나비 전직


대사 :
이시하라)
転職するのは自分だ。 전직하는건 자신이다.
頑張るのか、諦めるのか。 열심히 하던가, 포기하던가.
未来は私が選ぶんだ。 미래는 내가 선택한다.

대사 & 카피 :
本気、だから。 진심, 이니까.

나레이션 & 카피 :
使いたいサイト No.1 사용하고 싶은 사이트 넘버 1
マイナビ転職 마이나비 전직

댓글(0)

「아라카와 시즈카 노비노비 스케이트」편 「荒川静香のびのびスケート」篇

일본광고/빵|2016.03.24 01:12




우아함과 강력함, 유머를 겸비한 연기에 더해진 도넛의 신축성을 강조하는 광고.

주식회사 다스킨(오사카부 스이타시, 사장 : 산손 테루지(山村輝治)이 운영하는 미스터 도넛은 신상품 `のびのびポン・デ・リング`를 2월 10일(수) 전국의 미스터 도넛 매장에서 발매를 시작하였습니다.
이와 함께 프로 피겨 스케이터 아라카와 시즈카(荒川静香)를 이미지 캐릭터로 발탁한 새로운 TVCM 「のびのびポン・デ・リング荒川静香のびのびスケート」편 (15초)를 2월 9일(화)부터 순차적으로 방영을 개시하였습니다.

카피 :
荒川静香 아라카와 시즈카
アヴェ・マリア「カヴァレリア・ルスティカーナ」の間奏曲による 아베・마리아「카발레리아 루스티카나」

나레이션 :
사회자1)
何か銜えてますね。 무언가 물고있네요.
사회자2)
のびのびポン・デ・リングですね。 노비노비폰・데・링구 이네요.

사회자1)
伸びてますね。 늘어나고 있네요.

사회자2)
伸びてますね。 늘어나네요.

카피 & 대사 :
のびのびポン・デ・リング 노비노비폰・데・링구
※CM上の演出です。※時間経過や温度変化など、条件によっては商品が伸びにくくなる場合があります。 CM의 연출입니다. 시간경과나 온도변화등 조건에 의해 상품이 잘 안 늘어나는 경우도 있습니다.
사회자1)
のびのびポン・デ・リングですね。 노비노비폰・데・링구 이네요.

mister Donut
사회자2)
ミスタードーナツですね。 미스터도넛이네요.


댓글(0)

후쿠오카현 야나가와시 관광 PR 비디오 柳川市観光PRビデオ

일본광고/PR영상|2016.03.24 01:10



정말 귀엽습니다.!

영상도 정말 이쁩니다.!
2016년 2월 8일부터 공개된 후쿠오카현 야나가와시의 PR 영상. 수향의 도시 야나가와의 매력을 국내외에 널리 알리고 있습니다.
야나가와시는 후쿠오카현의 남부에 위치하고 있으며, 매년 120만명 이상의 관광객이 방문하는 관광지입니다. 물길이 시가지에 둘러 진 수향의 도시로도 유명합니다.
`키타하라 하쿠슈의 시선`책의 저자 키타하라 하쿠슈(北原白秋)의 고향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최근에는 외국인 관광객이 급증하고있는 야나가와시. 시민 참가형의 PR 동영상 `SAGEMON GIRLS`가 완성 공개되었습니다.
인상적인 `사게몬 춤`의 안무는 오이타현의 PR 동영상도 다룬 세계적인 안무가 `후리츠케 카교`(振付稼業)air:man이 야나가와 시민을 중심으로 한 1000명 이상의 엑스트라 댄서와 SAGEMON GIRLS 댄스와 함께 야나가와의 매력을 소개하고 있습니다.
엔딩장면은 CG와 드론을 이용하여 멋진 장면을 연출했네요.
동영상 제목에 있는 `사게몬`은 여자의 첫 명절에 히나단(ひな壇)과 함게 장식하는 컬러풀한 장식품입니다.

일본은 이렇게 지역을 홍보하는 영상이 많은 편인데, 이번 야나가와시 영상은 손에 꼽힐듯 잘 만든거 같습니다.
한국도 이렇게 멋진 지역 PR 영상이 많이 만들어 지는 그 날이 오길 기대합니다.

링크된 홈페이지를 클릭하면 야나가와시의 자세한 정보를 볼 수 있습니다.


댓글(0)

「흰 고양이 프로젝트」 TVCM 「점점 모두의」 편 どんどんみんなの篇

일본광고/게임|2016.03.24 01:08



주식회사 코로뿌라 (대표 이사 : 바바 나루아쯔(馬場功淳). 본사 : 도쿄도 시부야)는 스마트 폰용 원 핑거 RPG `흰 고양이 프로젝트`의 텔레비전 CM `흰 고양이 고교 시리즈`의 신작 2개를 2016년 2월 1일(월)부터 전국에 온에어 하였습니다.

`흰 고양이 프로젝트`는 손가락 하나로 편리하게 조작 할 수있는 스마트폰용 RPG 게임 입니다. 이번 CM은 `청춘`을 주제로 스토리가 전개되는 `흰 고양이 고교 시리지`의 신작으로, 지금까지의 시리즈와 마찬가지로 전 축구 일본 대표의 마쓰야 야쓰타로(松木安太郎), 후쿠다 마사히로(前園真聖), 마에조노 마시키요(前園真聖), 그리고 혼다 케이쓰케(本田圭佑) 선수의 흉내로 유명한 개그맨 쥰이치 데이비슨(じゅんいちダビッドソン)이 축구 부원 역으로 교내의 히로인 역은 `오카야마의 기적`이라고 불리는 미소녀 사쿠라이 히나코(桜井日奈子)가 발탁되었습니다.
CM의 곡은 오오하라 사쿠라코(大原櫻子)의 신곡 `스텝(step)`으로 결정. 곤란에 직면하거나 힘든이 있어도 한걸음 한걸음 거듭해 간다면 언젠가 반드시 이겨낼수 있다는 긍정적인 악곡으로 되어있습니다.
일본은 게임 광고를 정말 엄청 많이 합니다.
그에 비해 한국은 아직 많이 하지 않는 편인거 같네요.


태그 : CM, 광고, 일본

댓글(0)

CM일본 역사있는 젊은 회사 「역사와 젊음」 편 「歴史と若さ」篇

일본광고/부품|2016.03.24 01:06



제이텍트는 2006년 1월에 코요우 세이코(光洋精工)와 토요다 코우키(豊田工機)가 합병하여 만들어진 회사이다. 각각 85년, 65년 합쳐서 150년의 역사가 있는 회사이다. 2016년 1월 1일 창립 합병 10주년이면서 창립 10주년을 맞아 양사의 역사와 선인의 마음을 계승하면서도, 젊은 회사이기 때문에 `역사가 있는 젊은 회사`라는 테마가 선택되었다. 그것을 연기한 사람은 「가부키」(歌舞伎) 라는 전통 예능 중에서 개혁과 혁신에 도전 해오고있는 이치카와 에비조(市川海老蔵)가 발탁되었다.

회사는 덴츠 중부 지사의 팀과 에디슨 라이트 하우스가 기획 제작을 맡았다.

나레이션 & 카피 :
歴史ある若い会社 역사 있는 젊은 회사
JTEKT

카피 :
No.1 & Only One
自動車部品・ペアリング・工作機械 자동자 부품・베어링・공작기계

10th
Anniversary

댓글(0)

au학생 할인 「받는 행렬」편 au学割「もらえる行列」篇

일본광고/통신사|2016.03.24 01:03



KDDI 오키나와 셀루러는 25세 이하로 「데이터 정액 5/8/10/13」에 계약한 고객에게 25살까지 계속 데이터 용량 5GB를 매월 받을수 있는 캠페인 「au의 학생 할이」의 CM로, au의 `산타로 시리즈` 「받는 행렬」 편. TVCM로 2016년 2월 6일(토)부터 전국에 방영된다.

이 광고만 보면 제일기획에서 인턴 할때가 생각난다.

이번 광고의 잼있는 포인트는 카피라이터가 만들어낸 말 장난이다.

대사 :
키리타니 켄타)
ここは、すごい後列。 여기는, 엄청난 행렬.

다츠다 쇼타)
これ、ネギがもらえるんでしょ。 이거, 파를 받을수있는거제?

키리타니 켄타)
え、!麦じゃないの。 에? 보리 아니가?

가쿠 하마다)
おやおや、お二人さん。 이런이런, 두분.

다츠다 쇼타)
お〜金ちゃん。 오~ 금짱.

키리타니 켄타)
今日も金色ぽいね。 오늘도 금색 같네.

가쿠 하마다)
学校の帰り道うえ。 학교 다녀오는길.

다츠다 쇼타)
ちゃんと、行ってるんだね。 잘 다니고 있네.

가쿠 하마다)
継続は力なり〜いっ。 계속 하는건 힘이 되지.

키리타니 켄타)
そんなことより、これ、麦がもらえるんだよね? 그것보다, 이거 보리를 받을수있는거지?

다츠다 쇼타)
いや。ネギでしょ。 아니, 파잖아?

가쿠 하마다)
いや。やぎがもらえるのです。 아니. 염소를 받을 수 있습니다.

키리타니 켄타)
やぎが。? 염소?

다츠다 쇼타)
いや、ネギが。 아니. 파가.

키리타니 켄타)
麦が。 보리가.

3명)
やぎ。ネギ。麦。やぎが。 염소(야기). 파(네기). 보리(무기). 염소(야기)가.

나레이션 :
5ギガもらえる。 5(고)기가 받을수있다.
auの学割 au의 학생 할인

카피 :
25歳までずっと 25살까지 쭉
毎月5ギガもらえる! 매월 5기가 받을 수 있다.!
auの学割 au의 학생 할인
機種購入と同時に指定のデータ定額サービス加入が必要 기종 구입과 동시에 지정 데이터 정액제 서비스에 가입이 필요
翌月から適用/期間・適用条件など詳しくは店頭またはWebへ 전월부터 적용/기간・적영 조건등 상세한건 점포 또는 웹으로

대사 :
가쿠 하마다)
正解はやぎでしたね。 정답은 염소(야기)였네.

키리타니 켄타)
やぎいる? 염소(야기) 필요해?

다츠다 쇼타)
困る。 곤란해.

카피 :
あたらしい自由。au 새로운 자유. au

링크된 홈페이지를 방문하면 지금까지의 광고들을 볼수있습니다.

태그 : au, 광고, 일본

댓글(0)

KATE AlmondEye

일본광고/미용|2016.03.24 01:02


카네보우 화장품은 화장을 즐기는 방법이나 트렌드를 선전해오고있다.

쿠로키 메이사(黒木メイサ)를 기용한 KATE의 새로운 CM 「각성, 아몬드 아이」가 2016년 2월 1일부터 온에어 되었다.
원래 눈매가 인상적인 쿠로키 메이사가 지금까지와는 다른 분위기로 등장하는 장면에 주목된다.
「아몬드 아이」화장품은 눈의 양쪽 끝을 뾰족하게 만드는 것으로, 입체적인 눈매를 연출해 섹시함을 더 할수있게 된다.

KATE 이미지 모텔 쿠로키 메이사의 코멘트
이번 현장에서는 `각성`을 항상 의식하고 촬영에 임했습니다. 눈가의 메이크업이라는 약간의 일로 인상이 바뀐다고 생각합니다. 이번 촬영에서도 그것을 몹시 느꼈습니다.
`아몬드 아이`메이크업은 쌍꺼풀이 없는 분이나 쌍꺼풀이 있는 분도 도전 할 수있는 화장품이라고 생각하기 때문에, 꼭 여러 분께서 사용해 보시길 바람니다.

CM의 컨셉
봄 컬렉션에 맞추어 「아름다움의 각성을 주제로 촬영하였습니다. 지금까지 검은 색을 바탕으로 한 요염한 밤의 이미지에서 CM을 제작하고 있었습니다만, 이번은 아침 햇살을 느끼는거 같은 이미지로 촬영 하고 CM중 아몬드 꽃이 피는 인상적인 컷을 삽입함으로써 `아름다움의 각성`을 표현하고 있습니다.」

8종으로 1,400엔(세금별도)

배우가 이뻐서 그런지 화장품이 좋아보이네요.
12초에서 약 1.5초동안 음소거다.
그리고 14초에서 케이트.
소리가 끊기면서 꽃이 피는 장면, 거기서 쿠로키 배우로 화면이 전환되는 부분이 뭔가 어색한 느낌이다.
아마 꽃이 피는 장면으로 그동안 티비를 광고하는 장면에서 많이 쓰였기 때문에 내가 받아 들일때 어색함이 생기는게 아닌가 싶다.
아마, 이 장면을 표현할때 제작자들 엄청 엄청 고민하고 고쳤을거라 예상된다.

나레이션 :
両最後の強調で 양쪽 끝의 강조로
ワイドに際立つ目元 와일드하게 눈에 띄는 눈매
覚醒、アーモンドアイ 각성, 아몬드 아이
フォルミングエッジアイズ誕生 포루밍그 엣지(가장자리) 아이즈 탄생

카피 & 나레이션
NO MORE RULES
KATE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