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977 ~ 1991 산토리 CM

일본광고/술|2016.05.11 11:05




1977 ~ 1991 산토리 광고 모집


옛날 광고를 보면 현란하지 않지만 깔끔한 느낌이 많이 듭니다.

그리고, 2000년대 광고에 비해 조금도 뒤 떨어지지 않습니다.


수 많은 광고를 보고 느낀게 있습니다.


광고 아이디어는 반복입니다. 옛날 광고를 서치하다 보면, 2000년대 티비에서 하는 광고들과 똑같은 내용들과 들을 많이 볼 수 있습니다.


인간의 생각에 한계가 있다고 말해도 되겠지요.


그렇다면, 이제 상품과 가장 적절한 광고를 만드는게 광고인들이 해내야 하는 숙제가 아닐까 생각합니다.


댓글(3)